현명한 소비자를 위한 리뷰 매거진 2011년 4번째 마스가 도착했습니다.
이번에는 여름이라 그런지 시원하게 푸른색 박스에 담겨 왔네요. 기대가 되는군요~




보라색 하트 모양 상자가 가장 먼저 눈에 띕니다. ㅎㅎ 뭐가 들어있을지 참 궁금해집니다.
그 옆에는 주름제거용 기능성 화장품 샘플들입니다. 그리고 송지효가 모델로 있는 DHC 모이스쳐 후르츠 시리즈도 경험해 볼 수 있게 설명서와 샘플이 들어 있습니다.


과일향이 나는 dhc 모이스쳐 후르츠~ 좀 발라봤는데 과일향이 너무 좋습니다.  사람들이 제 냄새 맡고 대쉬할 것 같습니다. ㅋㅋ 이런 쉩~ 제가 써 놓고도 민망하네요.


마스 vol4에 수록된 제품들에 대한 설명도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쏠라-c, 굿스킨 랩스 트리 액티라인 인스턴트 딥 링크 필러, dhc 모이스쳐 후르츠 시리즈, 일동 후디스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잡지 앞부분에 수록되어 있네요.


주름 제거가 아니라 일시적으로 주름안에서 팽창작용을 통해 주름을 채우는 개념이기 때문에 피부를 문지르거나 당기면 안된다고 나와있습니다. 주름을 단시간에 제거하기는 힘드니.. 이렇게라도 ㅎㅎ
좀 발라봤는데 저같은 경우는 이마와 목에 주름이 있어서 발라봤습니다. 지성피부라 그런지 잔주름은 별로 없지만 큰 주름은 쉽게 감춰지지 않는 것 같습니다. 한번써보고 뭘 기대하겠냐마는.. ㅎㅎ


주름제거먼저 바르고 나서 모이스쳐 후르츠를 바르니 뭔가 꿀피부가 된 느낌입니다. 피부에서 광이 나게 되더군요.
주름채우고 수분좀 주니까 이게 확실히 일시적으로는 효과가 뛰어난거 같습니다. 나중에는 약간 떡지는군요.
목에 발랐던 굿스킨 트리 액티라인은 약간 때처럼 일어나는 부분도 있으니 가급적이면 작은 부위에다가 바르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너무 떡칠을 했나 ㅎㅎ


요즘 블로거들이 제품 홍보한다고 뭐 비판좀 있는거  같은데 전 제 느낌 그대로 장단점 다  쓰는 거기 땜시 양심에 그런 거? 느끼지는 않습니다. 그럼 이만~

아무튼 이번에도 풍성한 리뷰거리를 제공해 주신 마스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신고
Posted by ACT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