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 블로그 마스에서 온 애경 캐라시스 샴푸, 린스 세트입니다.
갑자기 왠 묵직한 택배가 왔나 했더니.. 샴푸린스가 3개씩이나 들어 있어서 깜짝놀랐습니다.^^
한채영의 머리가 풍성해 보이는군요 ㅋㅋ
저는 머리가 가늘고 힘이 없어서 볼류밍 앰플 샴푸를 선택했었는데 원했던 제품을 받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


제품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샴푸 600ml 2개와 린스 600ml 한개가 들어 있습니다. 겉으로는 그냥 일반 샴푸와 다를게 없습니다.


양이 꽤 많아서 한달이상 쓸 수 있을 듯.. 자세한 설명은 생략하고 제가 써본 느낌위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케라시스는 고농축 트리트먼트 앰풀이 함유되어 있어서 영양분이 모발에 빨리 흡수되어 모발 회복과 재생에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케라시스는 손상되 모발을 위한 뉴트리티브 앰풀, 가늘고 힘없는 모발을 위한 볼류밍 앰풀, 곱슬모발을 위한 스트레이트닝 앰풀 3종류가 있는데 이것은 볼류밍 앰플입니다.

전에 샘플로 써봤는데 꽤 좋더군요. 저는 하루에 한번이상 머리를 감는데요. 약간의 지루성 두피라 자주 감아야 머리에 떡이 덜 지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그런지 성분이 강한 샴푸는 못쓰겠던데 이 샴푸는 저에게 잘 맞는 것 같습니다.
잘은 모르겠지만 제 기준으로는 머리를 감고 나면 머리에 힘이 생겨서 스타일링도 잘 되는 거 같습니다. 

모발 재생은 단기간에 눈에 보이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좀더 써봐야 알 것같습니다.
언젠가는 한채영처럼 풍성한 머리를 갖게 되겠죠? ㅎㅎ 기대를 해봐야 겠습니다.

그럼 다른 제품으로 더 좋은 포스팅으로 뵙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전에 포스팅했던 글 중에 샴푸법으로 동안을 만들수 있다고하니 케라시스 샴푸로 동안 샴푸법을 사용해 보는 것은 어떨런지?

관련글
[Our Health/탈모] - 스타킹에 소개된 조혜련 동안 샴푸법



Posted by ACT

댓글을 달아 주세요